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투자정보
Investment Information

IR 자료실

주주님들께 드리는 글

페이지 정보

본문

친애하는 주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그간 지지해 주신 믿음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주가 하락으로 큰 심려를 끼쳐드려 송구한 마음입니다. 당사 임직원은 현 상황에 대해 조금이나마 주주분들의 불안한 마음을 덜어드리고자 본 글을 올립니다.

 

당사의 태양광 EPC, ESS, 도심형 연료전지 사업을 핵심사업군으로 육성하는 사업 비전에 비추어 이에 대한 현재의 추진현황과 2024년 계획 위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1.     태양광 EPC 사업은 올해 김제수협, 지앤비인프라테크와 더불어 최근 한화솔루션과 협력관계를 구축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2023년 내 4MW 공사를 완료할 예정입니다. 또한 10MW 이상 규모의 프로젝트 개발 또한 추진되고 있어 2024년에는 비약적인 성장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2.     ESS(에너지저장장치)2023년에는 옥천공장 개보수를 통해 준비단계를 마쳤으며, 2024년부터 내수용 100KW급은 한화솔루션과 공동으로 추진할 계획이고, 수출용으로는 1MW급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여 본격적인 사업이 추진될 예정입니다.

3.     도심형 연료전지 사업은 2023CHPS 입찰을 통해 확보한 약 12MW 규모가 2024년에  설치될 예정이며, 이에 당사가 공급할 전기차 충전기 또한 일정에 맞추어 추진되고 있습니다.

4.     또한 당사의 관계사인 NGVI를 통해 확보한 수소연료전지를 활용한 프로젝트 개발을 추진 중에 있으며 수소 발전 시장까지 확장할 계획입니다.

5.     그린 수소 산업 진입을 위해 해외 태양광 EPC 사업 입찰에 참여하였으며, 2024년부터 가시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일전에 약속드린 주주 간담회는 주주분들의 만족할 만한 사업 진행과 성과를 발표하기 위해 개최가 다소 지연되는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더욱 적극적인 공시, 언론 보도 등을 통해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가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보내주신 질책은 당사의 성장을 위한 아낌없는 조언과 충고로 겸허히 받아들이며, 다가올 2024년도에는 눈부신 성장과 주주 가치 제고를 통해 인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 한 해 주주분들의 성원에 대단히 감사드리며, 한 해 마감 잘 하시기 바랍니다.

 

주식회사 DGP 임직원 일동.

 

목록으로